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재)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문화의집)은 베스트피지컬짐과 함께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참여 청소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청소년들의 건강증진과 신체 활동 강화를 목표로 체계적이고 안전한 운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협약식은 7월 30일 오전 연천군청소년문화의집에서 진행됐으며,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상임이사와 문화의집 관계자 및 베스트피지컬짐 대표와 이사가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문화의집 청소년들에게 적합한 운동 프로그램과 헬스장 무료 이용 혜택을 제공하는 데 합의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을 대상으로한 지원이 실질적으로 이루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지역자원을 활용한 공공기관-민간기업 간 협력 사례로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보다 나은 복지와 건강한 성장을 도모하는 모범적 사례가 될 것이다.
베스트피지컬짐 윤승덕 대표는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자기계발을 도울 수 있는 뜻깊은 기회를 얻게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뿐만 아니라 모든 청소년들이 함께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나가겠다.” 라며 소감을 밝혔으며, 연천군청소년육성재단 임광진 상임이사는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과 연계해 청소년들에게 더 나은 성장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청소년들에게 의미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서 기쁘다.” 라며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