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민행정 정보서비스의 총 운영기간은 2020년 2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입주단지에 따라 현장민원실 운영기간 및 장소를 별도 선정 후 이동하며 운영할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2월 3일부터 2월 27일까지 25일간 더플래티넘아파트 401동 1층 입주민 카페에서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
입주민들은 전입신고 등·초본발급, 확정일자 부여, 전입세대 열람, 주거계약서 접수, 감면서비스 통합신청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시민 중심의 현장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민원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