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양특례시 삼송1동,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과 온기 가득 연탄 나눔 실시

저소득층 3가구 위한 봉사…연탄 총 2,000장 직접 전달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종인 기자 | 고양특례시 삼송1동 행정복지센터는 지난 6일 복지업무 협약 단체인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의 후원으로 연탄을 사용하는 저소득층 3가구를 대상으로 연탄 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은 바쁜 와중에도 10여 명의 봉사자가 참여했다. 봉사자들은 연탄 2,000장을 직접 가정으로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해 더욱 뜻깊은 나눔을 실천했다.

 

연탄 후원을 받은 한 어르신은 “요즘 연탄 가격이 올라 부담스럽고, 주문을 해도 연탄 업체가 많지 않아 올겨울 고민이 많았는데 연탄을 채워주어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영철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 회장은 “우리 로타리클럽 회원들의 힘이 모여 어르신들의 연탄 창고가 가득 채워진 모습을 보니 뿌듯하다. 올 겨울 따뜻하고 건강하게 나시길 바란다.” 라고 소감을 전했다.

 

홍길표 삼송1동장은 “두 해째 연탄 후원과 봉사활동으로 어르신이 따뜻하게 겨울을 나실 수 있도록 도와주신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어르신 모두 온기 가득한 겨울 나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고양원마운트 로타리클럽은 2022년부터 삼송1동 어려운 이웃을 위해 다양한 물품(소형냉장고, 1구 인덕션, 쌀 등) 후원과 주거환경 개선 및 연탄 나눔 봉사활동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