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9 금학산 태극 예술제’성황리 개최

[미디어라이프(medialife)] ‘2019 금학산 태극 예술제’가 지난 18일 오후 3시 남면사무소 주관으로 명덕 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번 예술제는 명덕 초등학교 체육관에서 오후 3시부터 1부,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서 동춘 서커스단의 기예단 공연을 선보이고 2부에서는 한국 음악협회 홍천군지부에서 준비한 찾아가는 음악회를 실시해 지역 어르신들과 학생, 군장병 등 면민이 함께 흥겨운 노래를 부르는 등 즐거운 힐링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처음 개최된‘2019 금학산 태극 예술제’는 저물어가는 한 해의 아쉬움을 달래고 기쁨과 희망 가득한 새해맞이를 위한 행사이다.

지역과 세대 간의 격차를 불식시키고 상호 신뢰와 이해를 근간으로 해 지역 내 협업과 상생 발전의 계기를 조성하고 아름다운 선율 따라 흐르는 격조 높은 앙상블과 옛 추억에 흠뻑 젖어드는 기예단의 수준 높은 공연으로 대중문화에 대한 참여와 이해의 폭을 넓히며 지역 내 동아리 활동지원 등 문화예술의 발전을 도모하고자 개최됐다.

남면사무소는“예술제를 통해 우리 면민 모두가 마음을 힐링하고 문화를 향유하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다”며 “성공적인 예술제에 함께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새해에는 더욱 활기차고 행복한 생활을 기원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