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은평구 갈현1동, 2023년 제3차 Double어(어르신과 어린이) 함께하는 동행 사업 진행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갈현지역아동센터가 함께 협업해 진행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종인 기자 | 은평구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달 30일 오후 5시에 갈현지역아동센터와 함께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5월과 9월에 진행한 1~2차 사업에 이은 제3차 ‘Double어(어르신과 어린이) 함께하는 동행’ 사업으로,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갈현지역아동센터가 함께 협업해 진행했다.

 

저소득 취약계층 어르신 1인가구 15가구를 선정해 갈현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난타와 탈춤 등의 공연을 관람하고 핫팩, 영양죽, 디퓨저를 전달했다.

 

아동들의 공연을 관람한 어르신들은 “너무 기쁘고 즐거운 시간이 돼 감사하다”고 말했다.

 

조현구 갈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우선 올 한해 함께 협업해 온 갈현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과 아동들에게 고맙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며 ”연말을 맞아 따뜻한 이웃의 정을 전달하는데 함께 할 수 있어 감사하고, 앞으로도 우리 이웃들의 어려운 상황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특화사업들을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고범석 갈현1동장은 ”연말을 맞이해 정성스럽게 준비한 동심 가득한 아동들의 공연이 어르신들께 큰 위안되길 바란다“며 ”협조해 주신 위원들과 아동들, 갈현지역아동센터 선생님들에게 감사하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