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마이 스윗 디어' 장의수X이찬형, 달달함 한도 초과

URL복사

‘꿀 뚝뚝’ 눈 맞춤X극강 비주얼에 팬심도 무장해제!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가 달달함이 넘치는 장의수와 이찬형의 ‘스윗 모먼트’가 담긴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 속 두 사람의 눈 맞춤과 극강의 비주얼 합이 팬심을 무장해제 시키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10월 공개 예정인 BL웹드라마 ‘마이 스윗 디어’(측은 8일 최정우(장의수 분)와 윤도건(이찬형 분)의 ‘테이블 눈 맞춤’ 포스터에 이어 ‘스윗 모먼트’가 담긴 메인 포스터를 추가로 공개했다.


‘마이 스윗 디어’는 레스토랑 ‘로라 다이닝’의 신성한 주방을 침범한 천재 셰프 정우가 빈틈없는 완벽한 스타 셰프 도건을 무장해제 시키며 벌어지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이전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정우가 도건의 앞치마 끈을 순식간에 낚아채며 강렬한 첫 만남을 예고했던 바. 공개된 포스터에는 도건이 정우의 앞치마 끈을 끌어당기고 있는 듯한 모습으로 정 반대의 상황이 포착돼 두 사람의 관계에 어떤 변화가 있을지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도건에게서 눈을 떼지 못하는 정우의 애정 가득한 눈 맞춤이 이목을 집중시키는 가운데 수줍은 듯한 꽃미소가 더해져 팬들의 마음을 녹이는가 하면 정우의 앞치마 끈을 잡아당기는 듯한 도건의 손길이 포착돼 두 사람의 로맨스 텐션을 한층 끌어올리며 심쿵을 유발한다.


그저 서로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설렘 지수를 최고조로 끌어올리고 있는 두 사람의 완벽한 비주얼 케미가 시선을 강탈하며 시청자들에게 벌써부터 설렘을 안긴다.


‘마이 스윗 디어’는 세대를 뛰어넘는 파격적인 사랑을 그린 영화 ‘빛나는 순간’, BL 웹드라마 ‘You Make Me Dance(유 메이크 미 댄스)’를 연출한 소준문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연애의 참견’, ‘이제 만나러 갑니다’, ‘개그콘서트’ 등을 집필한 예능 출신 드라마 작가팀 오로라크루(장주연, 장미)가 집필했다.


장의수, 이찬형 두 명의 핫 한 배우와 함께 장도윤, 조서후, 오승준까지 막강 신예 군단을 캐스팅한 ‘마이 스윗 디어’는 올 10월 공개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