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2년 대선·지방선거 이후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 조직 개편

신규 당직 임명 의결 및 임명장 수여, 상호 상견례 및 운영위원회 운영방침 논의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는 지난 10월 2일 오후 5시에 나주사무실에서 제 1차 운영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운영위원회에서는 그동안 미뤄왔던 신임 당직자 24명에게 임명장을 수여했다.


이날 회의에는 신임 남용식 수석상근부위원장 외 조영미, 문정용 상근부위원장 등이 참석했고, 신임 감해원 사무국장, 김관용 조직국장을 포함한 신임당직자 21명이 참석했다.


신정훈 나주화순지역위원장은 “전남도당 위원장을 역임하고 있어 대외적인 활동이 많아 나주 화순지역에 소홀함이 생길 수 있음을 걱정하며, 상근부위원장을 비롯한 신임 당직자들에게 지역에 많은 활동과 헌신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아울러 신정훈 지역위원장은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위원장을 맡게 되어 책임이 막중하다. 나주화순지역위원회가 전남도당의 새로운 바람에 앞장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남용식 수석상근부위원장은 50대 초반부터 몸을 담았던 더불어민주당이 벌써 60대가 됐다며, 당이 주는 마지막 임무라고 생각하며 열심히 하겠다며, 선민후사, 즉 시민을 먼저 생각하는 더불어민주당이 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당직인선을 구성된 신임당직자는 고문단, 부위원장단, 그리고 10개의 상설위원회 및 특별위원회 위원장과 대변인을 포함해 총 25명으로 구성됐다. (수석상근부위원장 남용식, 상근부위원장 조영미, 문정용, 이기준, 여성위원장 양순봉, 청년위원장 홍영섭, 홍보소통위원장 겸 대변인 최정기, 교육청소년위원장 박성은, 장애인위원장 박동민, 자치분권위원장 한형철, 농어민위원장 최문환, 다문화위원장 김정숙, 소상공인위원장 김준정, 체육위원장 박소준, 사무국장 김해원, 조직국장 김관용, 정책실장 김강정, 홍보국장 신상용, 민원실장 허건, 사무부국장 김명선, 조직부장 김경열, 총무부장 김두연, 홍보부장 윤한홍)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 최정기 홍보소통위원장 겸 대변인은 “시민과 함께하고 시민을 먼저 생각하는 더불어민주당 나주화순지역위원회가 되기 위해 모든 당력을 집중해 현안문제 해결을 위한 활동을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