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루미너스, 17일 컴백 확정! 첫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로 돌아온다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그룹 루미너스(LUMINOUS)가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을 확정했다.


3일 소속사는 “루미너스(영빈, 수일, 스티븐, 우빈)가 오는 17일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 (루미너스 인 원더랜드)'를 발매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컴백을 공식화하는 커밍순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신비로운 느낌을 주는 디자인 안에 꽃과 앨범명이 적혀있어 루미너스가 'LUMINOUS in WONDERLAND'라는 제목을 통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이미지와 함께 'Happiness lives Here'이라는 문구가 업로드되며 루미너스가 이번 정규앨범을 통해 전할 메시지에도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루미너스는 지난해 9월 첫 번째 미니앨범 'YOUTH(유스)'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디뎠으며 음악으로 청춘에게 위로와 공감의 메시지를 전하며 전 세계 팬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지난 1월 발표한 두 번째 미니앨범 '빛과 어둠 사이(Self n Ego)'를 통해서는 한층 성장한 음악성과 퍼포먼스를 보여주며 ‘글로벌 핫루키’로 주목 받았다.


또한 루미너스는 지난 5월 힘든 시기를 함께 이겨낸 이들을 위한 따듯한 메시지를 담은 첫 번째 디지털 싱글 'Wish You Were Here (위시 유 워 히어)'를 발매하며 폭넓은 음악적 역량을 입증했다.


이에 루미너스가 이번 앨범을 통해 보여줄 한계 없는 매력과 업그레이드된 음악에 뜨거운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루미너스의 새로운 매력을 담은 첫 번째 정규앨범 'LUMINOUS in WONDERLAND'는 오는 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