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및 온라인 티켓예매시스템 서비스 시작

“언제, 어디서나, 누구나” 공연정보를 접하고 편리하게 예매가 가능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속초시 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와 온라인 티켓예매시스템 구축을 완료해 본격적으로 서비스 제공을 시작했다.

이제는 “언제나, 어디서나, 누구나” 쉽고 빠르게 공연 정보를 얻고 편리하게 예매를 할 수 있게 됐다.

속초시에 따르면 시민들이 PC와 모바일 모두 접속해 알차고 풍성한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고 원활하게 예매가 가능할 수 있도록 지난 10월부터 구축을 시작, 연말 시청 직원들을 대상으로 가상공연 안내와 예매 절차 등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로써 지금까지 공연정보를 얻기 위해 전화 혹은 방문하고 티켓을 받으러 사무실로 직접 와야 하는 불편함이 모두 해소됐다고 밝혔다.

홈페이지에는 매월 시에서 주관하는 기획 및 초청공연과, 일반 대관공연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고 전시일정이나 대관신청절차, 관람예절 안내 등 최신의 데이터를 실시간 제공받을 수 있게 된다.

전재호 문화체육과장은 “홈페이지 개설로 인해 시민들이 쉽게 정보를 얻어 즐거운 문화생활을 누리실 수 있을 거 같아 기쁘고 시에서도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하겠다”며 “온라인 티켓예매시스템이 처음 시작되는 만큼 이 역시 이용함에 어려움 없도록 주위에 널리 홍보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