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강원마트 2020 설 맞이 특판 기획전·이벤트 실시

117개 기업이 참여해 총 236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

[미디어라이프(medialife)] 강원도 공식 온라인 쇼핑몰‘강원마트’에서는 설 명절을 맞이해 오는 27일까지 도내 중소기업,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한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도내 강원마트 입점기업 117개 기업이 참여해 총 236개 상품을 최대 70% 할인 판매를 실시한다.

설 테마에 맞게 설 특가 기획전을 비롯해 실속 선물세트, 프리미엄 선물, 차례음식·용품, 기업 단체 주문 전용 상품 등 다양한 특가·테마 기획전을 전개해 소비자 맞춤형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기간 중 강원마트 홈페이지 내에 2020 경자년을 맞아‘경자년, 쥐를 잡자 찍찍찍’100% 당첨 이벤트를 실시해, 사이트 내 움직이는 쥐를 잡는 회원에게 경품으로 한국금거래소 2020 쥐 은화, 한우 프리미엄 선물세트, 돼지고기 선물세트, 닭갈비 선물세트, 강원마트 포인트 등 총 300만원 상당의 다양한 경품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는 강원마트에 입점된 10개 시군의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함께 참여한다.

행사기간 중 인터넷 검색 광고 온라인 디스플레이 광고 토스앱을 활용한 온라인 마케팅 등을 실시해 설 특화상품 기획전의 매출 성과가 클 것으로 기대된다.

최정집 강원도 첨단산업국장은 "도내 기업을 도와주는 행사인 만큼 도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부탁드리며 도내 기관·단체에서도 많은 구매협조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