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시청 광장 앞 물놀이시설 운영
상태바
오산시, 시청 광장 앞 물놀이시설 운영
  • 이종덕
  • 승인 2019.07.25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산시, 시청 광장 앞 물놀이시설 운영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오산시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도심 속에서 시원하게 뛰어 놀 수 있는 물놀이시설을 오는 27일부터 8월 7일까지 시청 광장 자이언트 트리 물놀이장과 연계하여 운영한다고 밝혔다.

물놀이시설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되며, 물놀이장의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펜스 설치 및 안전요원과 자원봉사자가 배치되어 어린이와 유아가 안전하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운영되고 파라솔 및 이용객 쉼터 등 부대시설을 설치하여 이용객의 편의를 더했다.

특히 물놀이장 주변에 까산이 열차운행, 페이스페이팅, 편백나무블록 등 다양한 체험부스를 운영하며, 운영기간 내 마술, 벌룬마임, K-POP 공연 등의 버스킹 공연을 마련하여 이전보다 더욱 알찬 내용으로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이 도심 속에서도 안전하고 재미있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게 운영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물놀이시설 운영은 워터 슬라이드 및 연령별로 풀장을 제한 운영하고 있으므로 안전한 물놀이를 위하여 유아와 어린이는 꼭 보호자와 함께 이용하며 반드시 안전요원의 지시를 반드시 따라주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또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무더운 여름, 어린이들이 시청 광장에서 이웃 친구들과 함께 즐겁고 시원한 물놀이를 통해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추억에 남는 여름방학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