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제25회 농업인의 날 한마당 축제 성료
상태바
정선군, 제25회 농업인의 날 한마당 축제 성료
  • 이보현
  • 승인 2019.11.11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정선군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정선군에서는 11일 정선공설운동장에서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관내 농업인 및 가족, 유관기관 임원 및 직원 등 4000명 참석한 가운데 제25회 정선군농업인의 날 행사를 개최했다.

정선군농업회소 주관으로 열린 제25회 정선군 농업인의 날 한마당 축제는 “지속가능한 농업, 행복한 농촌”이라는 슬로건으로 농업인과 정선군민이 함께하는 소통과 화합의 장이 마련됐다.

이날 개회식에서는 그동안 정선농업·농촌의 발전과 농업인들의 권익신장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농업인들에게 자랑스런 농업인상 및 우수농업인에 대한 시상을 했다.

시상식에서는 양주희씨가 자랑스런 농업인상을 수상했으며 우수농업인상인 식량작물 분야에 최승수씨가 원예작물 분야에 이동주씨가 특용작물 분야에 김경수씨가 축산분야에 박현철씨가 임업분야에 이재숙씨가 친환경농업분야에 박은준씨가 수상을 미래농업인상에는 윤중근씨가 각각 영예로운 수상을 했다.

또한 이날 농업인의 날 부대행사로는 훌라후프 오래 돌리기, 고무신 과녁 넣기, 여자 PK 등 농업인들의 화합과 한 해 동안의 피로를 푸는데 주안점을 두고 농업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행사를 주관한 전용표 정선군농업회의소 회장은 경쟁력있는 농업을 통해 정신적·물질적으로 행복한 농촌을 만드는데 다같이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최승준 정선군수는 이날 자랑스런 농업인상 및 우수농업인상, 미래농업인상을 수상한 농업인들에게 축하의 인사말을 전하고 농업인은 걱정 없이 농사에 전념하고 소비자는 안심하고 먹거리를 공급받을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적극 발굴 추진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