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군 장병 대상 밀리터리 페스타 유튜브 이벤트

영상물 제작해 양구군으로 제출하면 심사 후 시상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양구군은 양구군 유튜브 채널을 활성화하고 일반인뿐만 아니라 군 장병들도 양구군 유튜브에 적극 참여할 수 있도록 오는 5일 양구국민체육센터 일원에서 열리는 2019 밀리터리 페스타에서 장병들을 대상으로 유튜브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이벤트는 2가지 내용으로 진행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밀리터리 페스타에 참여하는 장병들을 대상으로 행사를 즐기는 모습, 재미있고 추억이 될 장면 등 페스타를 홍보하는데 도움이 될 만한 영상을 모집해 입상자에게는 상품을 증정하고 입상한 영상을 양구군 유튜브에 게시하는 내용이다.

페스타에 참여하는 장병들이 각자의 휴대전화로 영상을 촬영해 5분 이내의 영상물을 만들고, 13일까지 양구군 이메일로 영상물과 본인의 이름, 소속부대, 연락처 등을 제출하면 된다.

양구군은 페스타가 종료된 후 접수된 영상물을 심사해 15일 양구군 유튜브 채널에 결과를 발표할 예정이다.

최우수 1명에게는 양구사랑상품권 20만 원을, 우수 2명에게는 양구사랑상품권을 각 10만 원씩, 장려 3명에게는 양구사랑상품권을 각 5만 원씩 증정한다.

또한 입상한 영상물은 이달 중순 이후 양구군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되고, 상품은 우편으로 발송된다.

두 번째 이벤트는 양구군 유튜브 채널을 구독 등록하면 경품을 주는 내용이다.

페스타에 참여한 장병들은 유튜브에서 ‘2019 YG 밀리터리 페스타’를 클릭해 페스타 홍보영상을 시청하고 구독을 등록한 후 “좋아요”를 누르거나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해 올린다.

그리고 구독 등록 후 “좋아요”를 누르거나 응원하는 댓글을 작성해 올린 화면을 페스타 현장에 마련된 이벤트 부스에서 이벤트 관계자에게 보여줘 확인된 후 이름과 소속부대, 연락처 등을 제출하면 선착순 100명에게 양구사랑상품권 5천 원을 지급한다.

양구군은 많은 장병들이 보다 쉽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유튜브에 접속하지 않고 QR코드를 촬영해도 양구군 유튜브에 접속이 되도록 전단지를 제작해 페스타 현장에서 배포할 계획이다.

또한 사전에 군부대에 QR코드가 포함된 전단지를 공문과 함께 사전에 발송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