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제5회 내린천 페스티벌’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열려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천상의 화원 점봉산 곰배령과 아침가리 계곡 등 천혜의 자연환경에서 펼쳐지는 문화와 예술 공연으로 깊어가는 가을을 아름답게 물들일‘제5회 내린천 페스티벌’이 27일부터 28일까지 2일간 기린면 현리광장에서 개최된다.

이번 축제는 기린면주민자치위원회가 주관하고 기린면, 기린면이장 협의회, 기린면 상가번영회, 현1리 마을회에서 후원하는 행사로 문화·공연행사와 향토음식점, 체험프로그램 등 다양한 연계행사와 함께 다채롭게 진행된다.

먼저 행사 첫날인 27일에는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회를 시작으로 축제기간 연예인 초청공연, 군인댄스대회, 마술 및 비눗방울 공연, 노래자랑, 각설이 공연 등 문화·공연행사로 풍성하게 진행된다.

이와 함께 페이스페인팅, 전통놀이체험 등 체험부스에서 진행되는 프로그램은 물론 향토음식점에서 지역의 먹거리체험과 지역특산품 판매장도 함께 운영돼 가을 단풍을 즐기기 위해 방문한 관광객들이 지역의 향토음식을 맛보고 청정지역의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병일 주민자치위원장은 “아름다운 가을 대 자연 속에서 문화와 예술 공연, 다양한 체험거리와 먹거리를 함께 즐기고 나누는 풍성한 축제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