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후보, “원팀 국민의힘이 새로운 연천 시대 열겠다!”

- 연천 국민의힘 지방선거 후보자 일동, 연천 미래비전 선포식 개최!

- 김덕현 후보, “정정당당, 정책과 비전 승부로 군민의 선택 받겠다”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종인 기자 | 

김덕현 국민의힘 연천군수 후보(이하 후보)와 국민의힘 지방선거 후보자 일동은 공식 선거운동을 시작하는 19일(화), 김덕현 후보의 스마일캠프에서 ‘원팀 국민의힘이 여는 새로운 연천’을 슬로건으로 내건 연천 미래비전 선포식을 열었다.

 

이 자리에서 김덕현 후보는 ▲건강한 100세 시대 ▲인구 10만명 연천시 ▲전철1호선 직결 운행(셔틀전철 폐지) ▲서울~연천 고속도로 조기착공 ▲임진강 유역 종합개발 추진 등 살기좋은 연천을 만들기 위한 주요 공약을 발표했다.

 

김덕현 후보는 “국민의힘 후보자 모두가 하나로 뭉쳐 연천 발전을 위한 정책과 공약, 연천의 가치를 심도있게 고민하고 힘을 모았고, 새로운 연천을 만들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됐다”면서, “원팀 국민의힘이 연천과 연천군민을 사랑하는 마음을 모아 풍요로운 연천의 새로운 미래를 함께 열어갈 것을 천명한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힘 후보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이번 지방선거에서 상대 후보에 대한 비방이나 네거티브가 없는 공명정대한 클린선거를 이끌겠다”면서, “오직 연천발전을 위한 정책과 비전으로 승부해 군민의 선택을 받겠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연천군수 후보로서 국민의힘의 압승을 이끌고, 군민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향한 길을 걸어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날 선포식에는 김덕현 연천군수 후보, 윤종영 도의원 후보, 박영철‧심상금 군의원(가선거구) 후보, 박운서‧김미경‧최익창 군의원(나선거구) 후보, 배두영‧심미영 군의원(비례대표) 후보가 함께 참석해 ‘원팀 정신으로 필승’ 각오를 다졌다.

 

 

 

 

‘원팀 국민의힘’연천 미래비전 선포식 (전문)

 

 

 

원팀 국민의힘의 단결과 통합만이

희망찬 연천군으로 가는 길임을 연천은 믿습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연천군민 여러분,

 

오늘 이 자리에 선 국민의힘 후보자들은 군민이 직접 선택하고 군민의 부름을 받은 지역의 일꾼들입니다.

 

국민의힘 후보자 모두가 하나로 뭉쳐 군민 곁으로 다가서기 위한 정책과 공약, 연천의 가치를 심도있게 고민하고 힘을 모았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연천을 만들 수 있다는 확신을 갖게 됐습니다.

 

이에 원팀 국민의힘은 오직 연천과 연천군민을 사랑하는 마음을 모아 풍요로운 연천의 새로운 미래를 함께 열어갈 것을 천명합니다.

 

원팀 국민의힘이 함께 이뤄낼 새로운 연천의 가치는 ‘대한민국 미래 중심도시 연천’입니다.

 

우리 모두가 함께 만들어낸 정책과 공약을 한데 묶어 연천의 가치를 공유하고 연천군민 모두와 함께 풍요로운 연천공동체를 만들어 내겠습니다.

 

이제 후보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원팀이 되어 이번 지방선거에서 상대 후보에 대한 비방이나 네거티브가 없는 공명정대한 클린선거를 이끌겠습니다.

 

오직 연천발전을 위한 정책과 비전으로 승부해 군민의 선택을 받겠습니다!

 

국민의힘의 압승을 이끌고, 군민과 함께 새로운 미래를 향한 길을 걸어갈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