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구역의 셀러는 나 : 육아 말고 뭐 할까’ 온라인 셀러 양성 교육 안내
상태바
‘이 구역의 셀러는 나 : 육아 말고 뭐 할까’ 온라인 셀러 양성 교육 안내
  • 이보현
  • 승인 2019.12.03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동절기 취업창업 교육프로그램 : 12월 16일 ~12월 20일 접수, 미디어커머스 전문가 자격증 취득은 덤
▲ 양평군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양평군은 농촌지역 거주 여성의 일자리 창출 및 농산물 생산자·소비자간 유통구조 개선과 양평군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취업·창업지원 ‘온라인 셀러 양성 교육’을 진행한다.

본 교육과정은 쇼핑몰 창업 또는 관련 직종 취업을 희망하는 양평군민과 기존 창업자 중 온라인 판매 또는 쇼핑몰 창업을 하고자 하는 양평군민을 대상으로 한다.

특히 마을단위 또는 농산물 작목별 그룹화를 통한 온라인 셀러 교육 희망자와 결혼·임신·출산·육아와 가족 구성원의 돌봄 등을 이유로 경제활동을 중단하였거나, 경제활동을 한 적이 없는 여성 중에서 취업 또는 창업을 희망하는 경력단절여성 등이 우선 선발될 예정이다.

본 과정은 1단계 사업계획서 작성과 사업자등록 및 통신판매업 신고하기, 2단계 상품촬영 및 상품 페이지 제작의 판매전략 구축을 통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오픈마켓 입점하기, 3단계 키워드 광고와 SNS 마케팅 활용으로 진행되며 수료시 미디어커머스 전문가 자격증이 주어진다.

본 프로그램 접수는 16~20일까지 양평일자리센터에서 가능하며 제출서류는 신청서 주민등록초본, 구직등록확인증, 그 외 해당 증명서류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