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조광한 남양주시장, ㈜체어로 방문해 기업 애로 청취

URL복사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김민정 기자 |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14일 화도읍에 위치한 사무용 의자 제조 기업 ㈜체어로(대표 안창규)를 찾아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기업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조광한 남양주시장은 ㈜체어로 본사 및 공장을 방문해 작업 중인 근무자들과 인사를 나누며 사무용 의자 생산 현장을 둘러보고, 코로나19로 인한 기업 관계자들의 애로 사항을 청취했다.


조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기업 경영에 애로 사항이 많은 것을 잘 알고 있다.”라며 “기업과 남양주시의 동반 성장을 위해 행정 기관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약속드린다.”라고 밝혔다.


특히, 이날 ㈜체어로는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스마트한 학습 환경을 지원하기 위해 고탄성 서포트 체어 100개, 학생용 의자 100개 등 약 3,000만 원 상당의 물품을 남양주시복지재단에 기탁하며 청소년 복지에 깊은 관심을 드러냈다.


안창규 대표는 “코로나19 장기화로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에서 취약계층 미래 세대를 위해 나눔을 실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시는 기업의 애로 사항을 청취·진단·해결하기 위해 ‘365 기업 애로 해결 기동반’과 분야별 전문가로 구성된 맞춤형 상담 서비스 ‘기업 사랑방’ 등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