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산지구 입주민 민원업무 편의 위한 찾아가는 주민행정 정보서비스 제공

  • 등록 2020.02.05 12:12: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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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디어라이프(medialife)] 의정부시는 고산지구 대규모 신규 아파트 입주에 따라 입주민들이 가까운 곳에서 편리하게 민원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찾아가는 현장민원실을 운영해 주민행정 정보서비스를 제공한다.

주민행정 정보서비스의 총 운영기간은 2020년 2월 3일부터 12월 31일까지로 입주단지에 따라 현장민원실 운영기간 및 장소를 별도 선정 후 이동하며 운영할 예정이다.

그 시작으로 2월 3일부터 2월 27일까지 25일간 더플래티넘아파트 401동 1층 입주민 카페에서 현장민원실을 운영한다.

입주민들은 전입신고 등·초본발급, 확정일자 부여, 전입세대 열람, 주거계약서 접수, 감면서비스 통합신청등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안병용 의정부시장은 “앞으로도 시민을 위한 시민 중심의 현장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시민들이 보다 편리하게 민원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종덕 기자 siminnews@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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