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경기도주식회사, 판로지원 사업 참여 업체 모집‥중소기업 판로 개척 기회

온라인몰, SNS폐쇄몰, SNS기반 미디어커머스, 오프라인 플리마켓 판로지원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가 경기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온·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에 참여할 업체를 모집한다.

2월 중순까지 모집 공고 게시가 진행되며 총 4개 사업 부분에서 참여 기업을 모집하므로 판로개척을 원하는 도내 중소기업에 최대 기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사업은 크게 온라인과 오프라인 판로 지원사업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온라인 판로지원 사업은 3개의 세부 사업으로 나누어져 있다.

이번 사업에는 본사 또는 공장의 소재지가 경기도인 중소기업이 지원할 수 있다.

‘온라인 판로개척 사업’은 오픈마켓, 소셜커머스, 종합몰 등 대형 온라인몰 입점 지원 및 상품등록, 판매 대행 등 온라인 판매에 필요한 제반 활동을 제공한다.

‘SNS폐쇄몰 판로지원 사업’은 SNS 기반 소규모 채널, 공동구매 채널을 통한 입점 및 판매 활동을 지원한다.

‘SNS기반 미디어커머스 판로지원 사업’은 SNS 맞춤형 제품을 선정해 영상 제작 및 SNS 채널 게시와 홍보를 지원한다.

‘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에서는 대형 유통사 플리마켓 판로지원 참가 업체를 모집한다.

선정된 업체는 백화점 및 아울렛, 대형마트 등 수도권 주요점포의 플리마켓 참가 및 판매 활동 등을 지원받는다.

이번 온·오프라인 판로지원 사업은 제품 유통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브랜드 홍보를 원하는 중소기업에 새로운 활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온라인 부문 사업 참여를 원하는 기업은 이달 14일까지, 오프라인 부문은 20일까지 관련 서류를 경기도주식회사 본사 방문이나 우편 또는, 사업 담당자 이메일 주소로 접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