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3기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윤성희위원장 선출

가남읍협의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힘찬 다짐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지난 3일 가남읍행정복지센터에서는 제3기 가남읍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 24명을 새로 위촉했으며 민간위원장에 윤성희위원을 재신임 선출했다.

윤성희위원장은 가남읍협의체 1기부터 참여했으며 복지사각지대 발굴을 위해 적극적으로 활동하는 한편 지역사회 리더로서 신망이 두텁고 성실히 위원장역할을 수행 해 오고 있다.

가남읍협의체는 지역내의 소외된 복지사각지대 대상자 발굴 및 서비스연계, 지역사회 특성에 맞는 특화사업등을 추진하고 있으며 2020년 운영계획을 수립해 찾아가는 복지장터, 만65세 도래자 방문·보건상담 서비스 , 명절 행복꾸러미 , 사랑 가남쌀 나눔고리, 신입생 책가방 지원, 나눔장터, 청소년 문화체험 캠프등 다양한 계층의 주민을 위한 맞춤형 특화서비스 사업을 지원할 예정이다.

특히 희망온누리 1인 1나눔 계좌 갖기 운동을 지속으로 펼쳐 함께 나누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협의체위원· 주민들이 뜻을 모아 행복지수 1위 가남읍이 되도록 힘을 합칠 것을 다짐했다.

남신우 가남읍장은 “대표성과 전문성을 두루 갖추고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해 주실 민간위원들과 함께 적극적이고 촘촘한 복지사각지대 발굴로 복지누수가 생기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