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연천군 2020년 농업예산 심의 개최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연천군은 지난 30일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에서 농가에 필요로 하는 농업보조금 예산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심의위원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농림분과 심의위원회 보조사업으로는 농기계임대, 농자재지원, 비가림 하우스 지원, 비닐하우스 내부현대화, 하우스 절감형 난방·커튼·차광망 설치, 농업용관리기지원, 고품질 쌀 생산 및 가공시설지원, 환경친화형 농자재지원, 농기계용 유류 보관탱크 보급지원 총 9개 사업에 대해 농업예산 보조금 대상자를 확정했다.

특히 농림분과 심의위원회 위원들은 관련 서류를 꼼꼼히 검토하고 사업별 열띤 토론과 논의를 통해 보조사업대상자 선정에 적극적으로 심의를 실시했으며 분과위원회 위원들은 연천군 농업발전을 위해 2021년도 농업관련 예산이 많이 반영 될 수 있도록 협조와 새로운 사업발굴 및 정책을 개발보급 하도록 연천군 관계자에게 건의했다.

농업·농촌 및 식품산업 농림분과 위원장인 NH농협은행 연천군지부 이재진 지부장은 인사말을 통해 연천군 농업발전과 농가소득이 증가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

이날, 연천군청 농업정책과 관계자는 적극적으로 심의한 분과위원들에게 깊은 감사의 말과 연천군 농가의 소득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거듭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