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 이·취임

이상주 이임 회장, 새마을·농·축산업·주민자치 등 마당발 봉사 펼쳐

[미디어라이프(medialife)]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는 지난 20일 동 행정복지센터에서 회원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0 연시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을 개최했다.

그동안 고봉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장으로 활동해 온 이상주 전회장은 고봉동 자율방범대장과 주민자치위원회 감사도 역임하며 제설봉사, 사랑의 집 고쳐주기, 사랑의 쌀 나눔, 부녀회 김장나눔 지원 등 활발한 새마을 봉사활동을 펼쳐왔고 ‘한국농업경영인 고양시연합회장’으로서 지역 농·축산업 발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는 고봉동의 젊은 일꾼이다.

이날 이임식에서 이 전회장은 “고봉동 새마을 지도자협의회는 지역 선·후배들이 끌어주고 밀어주면서 주민들을 위한 굳은 일에 솔선수범하는 자랑스러운 고봉동의 봉사조직”이라며 “앞으로도 고봉동과 고양시 발전을 위한 봉사와 참여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고봉동 새마을지도자 협의회 신임 회장으로는 동 주민자치위원 및 새마을 지도자로서 고봉동의 각종 자원봉사에 활발히 참여해 온 장석복 회장이 취임했다.

장 회장은 “전임 회장님의 성공적 추진을 발판삼아 고봉동협의회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하며 “고문님, 자문님, 후원님, 각 마을 지도자님 등 선·후배 회원들과 늘 소통하면서 고봉동 발전에 열심히 봉사하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