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구리시 수택3동, 설 맞이 이웃사랑 행사 펼쳐

5개 기간단체 및 기업 등이 3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 전달

[미디어라이프(medialife)] 구리시 수택3동은 지난 17일 수택3동 행정복지센터 1층에서 ‘설 맞이 이웃사랑 후원품 전달식’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설 명절을 맞아 관내의 어려운 이웃들이 따뜻한 설을 보낼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수택3동 5개 기간단체 및 지역 내 기업체의 후원으로 이루어졌다.

이번 행사에는 수택3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식용유 세트 50상자, 통장협의회에서 라면 30상자, 바르게살기위원회에서 건강 음료 20상자, 적십자봉사회에서 김 20상자, 방위협의회에서 선물 세트 20상자를 후원했다.

또한 관내 업체인 ㈜삼중나비스에서 100만원, 성진토건에서 50만원 등 총 300만원 상당의 후원금품을 기탁했다.

이번에 후원에 참여한 단체 및 기업체들은 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나눔 봉사 실천에 앞장서며 다양한 봉사활동 등으로 지역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는 단체들이다.

수택3동은 이번 행사를 통해 기탁받은 후원금품을 관내 어려운 이웃 200세대에 골고루 전달할 예정이다.

이한윤 성진토건 대표이사는 “설 명절을 맞아 힘들게 지내는 이웃들을 위해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어서 행복하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돌보고 나눔 활동에 더 많은 관심을 가지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