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민선 첫 고성군체육회장 김흥선 후보 당선

[미디어라이프(medialife)] 고성군 민선 첫 고성군체육회장에 김흥선 후보가 당선됐다.

지난 15일 고성군생활체육관에서 후보자 5인의 정견 발표 후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실시된 27대 고성군체육회장 선거에 선거인단 58명 중 57명이 투표해 유효 득표 17표를 획득한 김흥선 후보가 당선됐다.

이로써 김흥선 당선자는 16일 취임을 시작으로 2023년 정기총회일 전일 까지 향후 3년 동안 고성군체육회를 이끌게 됐다.

김 당선자는 체육회 실무경험을 바탕으로 체육 동호인들이 마음껏 운동할 수 있는 인프라 구축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성군의회 의장·부의장을 지낸 의정 경험을 바탕으로 행정·의회와의 가교역할을 통해 고성 체육발전을 위한 예산확보와 체육 환경개선에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또한, 고성 체육발전에 종사하는 종사자들의 복지 향상을 위해 행정과 협력해 지원과 제도를 점진적으로 개선해 나가도록 할 것이며 민선 체육회가 빠른 시간 내 정착될 수 있도록 종목별 단체 체육인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당선 소감을 밝혔다.

군 관계자는 “첫 민선체육회장에 거는 기대가 크다”며 “오는 2021년 제56회 강원도민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강원 고성체육의 위상을 드높이고 고성군민의 자긍심을 고취 시키는 데 앞장서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