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인제군, ‘2020년 농업분야 보조사업 안내책자’ 배부

농업분야 보조사업이“한눈에 쏙”

[미디어라이프(medialife)]인제군이 농업분야 보조사업을 적기에 추진하고 꼭 필요한 농가에게 도움을 주기 위해 ‘2020년 농업분야 보조사업 안내책자’를 각 읍면별로 배부하며 농가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군 농업기술센터는 지난 13일부터 각 읍·면행정복지센터와 마을별 이장을 통해 200부의 농업분야 보조사업 안내책자를 배부했다.

안내책자에 따르면, 올해 군은 농업분야 보조사업에 169개 사업, 190억원을 집중적으로 투자할 계획으로 이를 통해 농가의 수익상승 기반을 다질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또한 2020년 농업분야 보조사업 안내책자는 보조사업의 담당부서 사업명, 사업비, 사업대상, 사업신청 시기 등 보조 사업에서 필요한 내용을 자세하게 안내하고 있으며 신청서식 또한 책자에 포함해 보조사업 신청 시 필요한 서류들을 확인할 수 있어 농업인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군 관계자는 “농업현장의 목소리를 적극 반영해서 보조사업을 발굴해 2020년 농업분야 보조사업 추진을 위한 안내책자를 제작했다”며 “이번 안내책자를 적극 홍보해 보조가 꼭 필요한 농가들이 골고루 혜택을 받고 또 적기에 사업을 신청해 영농의 효율화를 꾀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