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과천축제에 기획자로 참여할 과천시민 모여라

과천시가 실시하는 시민 교육 프로그램 ‘과천축제 기획인 학교’ 참여자 40명, 오는 20일까지 모집

[미디어라이프(medialife)] 과천시는 올해 가을 열리는 제24회 과천축제를 앞두고 시민을 대상으로 하는 축제 교육 프로그램 ‘과천축제 기획인 학교’ 참가자 40명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과천시는 시민이 참여하는 축제를 만들기 위해 기획인 학교 프로그램을 수료한 시민을 시민기획단으로 위촉해 축제 기획단계에서부터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교육에서는 축제 기획을 위한 축제의 개념과 이해, 콘텐츠 개발과 축제 공간기획, 축제 조직 운영, 축제 홍보 등 축제를 이루는 다양한 분야에 대한 강의가 진행된다.

교육은 오는 2월 4일부터 3월 12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3시간 동안 과천시민회관 내 세미나룸에서 진행되며 축제 기획에 관심이 있는 시민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은 과천시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지원서 양식을 작성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김종천 과천시장은 “시민 여러분께서 축제 기획인 학교를 통해 과천축제를 직접 기획해보고 참여해보는 특별한 경험을 하실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올해 과천축제도 시민 여러분과 함께 만드는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