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양주시, ‘2019년 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주민자치 우수프로그램 발표회’ 성료

[미디어라이프(medialife)]양주시는 지난 6일 산북동 소재 경기종합섬유지원센터에서 ‘2019년 양주시 주민자치협의회장 이·취임식 및 주민자치 우수프로그램 발표회’를 가졌다.

행사는 11개 읍면동 주민자치위원장과 위원 등 3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방자치의 현주소와 지방분권의 필요성을 주제로 자치분권 교육을 하며 포문을 열었다.

우선 진행된 이·취임식에서는 제10~11대 박영철 회장의 이임과 함께 제12대 김현수 회장의 취임이 이어졌다.

박영철 이임회장은 이임사에서 “양주시 주민자치위원회가 도약하는 과정에서 협의회장을 맡아 2년이라는 시간 동안 업무에 매진하며 큰 보람을 느꼈다”며 “250여명의 양주시 주민자치위원들이 지금처럼 노력해주신다면 양주시가 발전하는데 주민자치위원회가 큰 축으로 중심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김현수 취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지난 2년간 양주시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과 화합을 위해 애쓰신 박영철 전 협의회장을 비롯한 위원여러분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지역사회로부터 존경받고 지역발전에 적극 일조하는 주민자치위원회가 될 수 있도록 주민자치위원님들과 노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