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관내 중·고등학생에게 사랑의 장학금 전달

동두천시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 관내 중·고등학생 3명에게 EM비누 판매 수익금으로 사랑의 장학금 전달

[미디어라이프(medialife)] 동두천시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지난 6일 월례회의에서 관내 중·고등학생 3명에게 사랑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평소 품행이 단정하고 학업에 충실해 타의 모범이 되는 중학생 2명과 고등학생 1명을 선정해,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주민자치위원회에서 뜻을 모아 총 100만원의 장학증서를 수여했다.

지원된 장학금은 중앙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 EM비누를 판매한 수익금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한 재원으로 관내 저소득가구의 학업 지원을 위해 중앙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함께 협력 운영해, 매년 상·하반기 연 2회에 걸쳐 관내 중·고등학생 가구에 장학금으로 지원해오고 있다.

김동주 주민자치위원장은 “청소년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학업에 전념해, 사회가 필요로 하는 훌륭한 인재로 성장해주길 바란다”고 말했고 경규환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청소년들의 밝은 미래를 위해 앞으로도 지역사회 모두가 행복한 사회로 나아가는데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장병태 중앙동장은 “매년 따듯하고 행복한 지역사회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동 행정복지센터도 함께 최선을 다해 살기 좋은 중앙동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