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하남시, 연말연시 이웃사랑 온정 이어져

미사2동 지역사회보장협, 실버카 4분기 5대 전달.올해 총 20대 전달

[미디어라이프(medialife)] 하남시 옥외광고협회은 하남시에‘하남 사랑愛 나눔’성금 200만원을 전달하고 기탁식을 가졌다.

유진천 회장은“회원들이 함께 협회 운영비를 절약해 성금을 마련하게 됐다”며“겨울철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고 기탁 소감을 밝혔다.

이에 김상호 시장은“매년 어려운 이웃을 위해 정성을 모아 주셔서 감사 하다”며“도움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기탁자의 따뜻한 마음과 함께 소중히 전달 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각 동 행정복지센터에서도 연말연시 이웃사랑 온정이 이어졌다.

신장1동 주민자치위원회는 추워지는 날씨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관내 어르신, 청소년들에게 훈훈한 겨울이 될 수 있도록 성금 160만원을 기탁했으며 관내 어르신 4명, 청소년 4명을 선정해 총 8명에게 각 20만원씩 총 생활비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미사2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매 분기마다 5대 지원하는‘우리동네 씽씽~실버카 지원 사업’에 4분기 실버카를 5대 지원하며 올해 총 20대를 저소득 어르신께 전달했다.

지난 5일에는 미사2동에 소재한 대한예수장로회 우석교회은 미사2동 행정복지센터에 라면 180박스을 기탁했다.

초이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4일 관내 복지 사각지대 가정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연탄 나눔봉사와 난방비를 지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