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안양시, 안양창조산업진흥원×더벤처스 ‘2019 청년기업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 개최

[미디어라이프(medialife)]안양시는‘2019 청년기업 액셀러레이팅 데모데이’를 오는 10일 안양창업지원센터 동안청년오피스에서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데모데이는 안양창조산업진흥원과 더벤처스가 함께 지난 6개월 동안 진행한‘청년기업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최종 마무리 행사이다.

본 사업은 청년기업 및 스타트업을 집중 육성하기 위해 실시됐으며 풍부한 초기기업 육성의 경험을 가진 더벤처스가 실제 운영을 맡았다.

이 날 행사는 무료공간, 초기자금, IR컨설팅 등 액셀러레이팅 전반을 지원받은 청년기업들이 투자자들을 대상으로 기업설명회와 함께 제품을 시연하고 우수기업은 소정의 상금과 표창이 수여된다.

피칭, 시상, 네트워킹 순으로 진행되며 투자자 및 관련기관 관계자들과 함께 성과를 나누고 우수기업은 향후 투자기회를 모색하는 자리가 될 예정이다. 창업에 관심 있는 누구든지 참관할 수 있다.

데모데이 참가기업은 터치프로젝트, 헤이컬렉티브, 잭슨랩, 알바체크, 아이위시, 하이마이타운, 리얼커넥트, 두들러, 달달웍,스 브라더스키퍼, 아울플래닛, 개화, 모카앤제이에스, 인텍원, 포에버링, 사바나보트, 찰리앤코, 피터스팬트리, 그린펄스, 키친테크 총 20개 기업으로 2019년 액셀러레이팅 지원사업에 선발된 기업이다.

안양창조산업진흥원 김흥규 원장은“프로그램의 결실의 장에 초대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하며“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시책을 확대해 창업문화를 확산하고 청년스타트업이 유니콘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돕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