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동해시,‘제5기 SNS 서포터즈’공개모집

[미디어라이프(medialife)]동해시는 오는 19일까지, 소셜 미디어를 통해 동해시의 가치와 매력을 대내·외적으로 알리고 시민과 소통하며 공감을 이끌어낼‘제5기 SNS 서포터즈’ 20여명을 공개모집한다고 밝혔다.

지역 제한은 없으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블로그 등 SNS를 활발히 운영하고 있는 자로 사진·동영상 촬영 등 디지털 기기 사용에 익숙하고 정치적 중립을 지키며 열정과 책임감을 갖고 동해시를 홍보해 줄 사람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제5기 SNS 서포터즈’는 2020년 1월 1일부터 12월 30일까지 1년간 동해시 축제, 관광 명소, 맛집 등에 대한 홍보와 재난 상황 전파, 일상생활에 유용한 정보 전달, SNS 활성화 방안을 제안하는 등의 역할을 하게 되며 소정의 원고료 등 활동에 따른 인센티브를 지급받게 된다.

참여를 원하는 자는 시 홈페이지에 게시되어 있는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아 이메일로 접수 가능하며 기타 궁금한 사항은 홍보소통담당관실 공보팀으로 문의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강성국 홍보소통담당관은“동해시의 주요 축제, 관광 명소 등에 관한 정보를 관광객의 눈높이에서 실시간으로 제공해 동해시의 다채로운 매력을 널리 알릴 홍보 도우미가 되어 줄 분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