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평창군, 2019 바르게평창 평가대회 개최

평화의 시작, 새로운 평창을 향한 회원 화합의 장 열려

[미디어라이프(medialife)] 2일 평창문화예술회관 소공연장에서 바르게살기운동 평창군협의회 주관으로 내빈 및 회원 등 약 200여명이 모인 가운데‘2019 바르게평창 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한왕기 평창군수, 장문혁 평창군의회 의장, 백우열 바르게살기운동 강원도협의회장 등 내빈과 회원이 한 자리에 모여 건전한 생활문화 실천에 앞장서오며 진실·질서·화합의 이념 아래 지역 발전을 위해 애써온 회원들의 노고를 격려했으며 회원 간에는 올 한해 협의회 활동을 돌이켜보고 서로를 응원하는 화합의 장을 열었다.

특히 이번‘2019 바르게평창 평가대회’는 바르게살기운동협의회 창립 30주년을 맞이해 더욱 더 의미 있고 내실 있는 행사진행이 됐으며 지난 1년간 바르게살기운동 평창군협의회가 활동한 동영상 시청을 시작으로 주요 내빈의 진심과 감사의 인사가 담긴 축사와 모범회원 시상, 그리고 모범학생 장학금 전달 순으로 진행됐다.

한왕기 평창군수는“다양한 방면에서 법질서 확립과 건전한 생활문화운동을 위해 애써주신 바르게살기운동 평창군협의회에 다시 한 번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앞으로 세계적인 평화도시로 뻗어나갈 평창군에 큰 버팀목이 되어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