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생각보다 괜찮은데?"

도티, '겟잇도티' 두 번째 주자 치명치명한 아이돌로 대 변신 기대 UP

[미디어라이프(medialife)]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도티가 방송 최초로 '아이돌 메이크업'을 장착한다. 그가 이미지 변신을 위해 진한 색조 메이크업을 장착하게 된 것. 이와 함께 도티의 충격의 비포, 애프터 이미지가 공개돼 관심이 쏠린다.

오늘 밤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에서는 도티가 '아이돌 메이크업'을 받는 모습이 공개된다.

지난주 오나미에게 '아리아나 그란데' 커버 메이크업을 선보인 리리영이 도티에게 '아이돌 메이크업'을 할 것을 예고했다. 이에 과감한 스모키 메이크업을 장착한 도티의 모습이 공개돼 관심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도티의 충격적인 메이크업 전후가 담겨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평소 순하고 부드러운 이미지였던 그가 강렬하고 치명적인 분위기를 뿜어내고 있는 것.

특히 그의 눈 밑에 ‘제 2의 눈’은 그가 받은 ‘아이돌 메이크업’의 화룡점정이라고 전해져 폭소를 자아낸다.

메이크업을 마친 도티는 “생각보다 괜찮은데?”며 만족스러워하며 자신감 넘치는 포즈를 취하는가 하면 카리스마가 폭발하는 댄스를 선보였다고 해 웃음을 더한다.

그런가 하면 ‘상암동 퀴즈 여신’이 도티, 오나미, 리리영의 ‘겟잇도티’를 찾을 것으로 전해져 관심을 끈다. 그녀는 도티, 오나미에게 뒤지지 않는 파격적인 비주얼 변신을 예고하고 있어 과연 ‘상암동 퀴즈 여신’은 누구일지, 세 사람의 비주얼 케미는 어떨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도티의 파격적인 이미지 변신은 오늘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