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열두 번째 위대한 토크 “고민보단 GO” 강원대 삼척캠퍼스에서 열린다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고민이 많은 청소년들에게 희망을 주기 위해 ‘열두번째 위대한 토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제12회 위대한 토크’는 오는 3일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 강원대학교 삼척캠퍼스 5공학관 대강당에서 청소년 및 지역주민 400명을 대상으로 개최되며 토크와 공연이 함께 어우러져 진행된다.

이번 ‘열두번째 위대한 토크’는 ‘고민보단 GO’라는 타이틀로 다니엘 린데만, 하상욱, 한원종, 김수영, 몽니밴드가 출연해 청소년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 할 예정이다.

제12회 ‘위대한 토크’는 국내 각 분야의 전문가가 이그나이트 형식으로 120분간 릴레이 토크 및 공연이 진행이 되며 행사 후에는 기념품 증정이 있다.

삼척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청소년복지지원법 제29조에 근거, 여성가족부·삼척시에서 설립한 청소년상담복지전문기관으로 “사단법인 위스타트”가 위탁받아 운영하고 있다.

또한, 본 센터는 아동상담소가 결합된 새로운 모델로 아동·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복지 증진을 위해 아동·청소년상담, 긴급구조, 자립, 의료지원 등의 통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관기관과의 연계를 통해 위기청소년을 지원하는 청소년안전망을 구축·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