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2019 YOUTH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대회 개최

19., 춘천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강원도 자원봉사 활성화를 위한 우수사례 경진대회가 열려

[미디어라이프(medialife)] 강원도자원봉사센터는 오는 19일 오후 1시에 춘천시청 1층 대회의실에서 Youth 자원봉사 우수사례 발표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강원도내 청소년과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와 우수사례 발굴을 통해 자원봉사 프로그램을 알리고 지역사회 관심과 동참을 유도하기 위해 개최되는 이번 대회에서는, 사전 심사를 거친 총 10개팀이 참가하여 동아리 소개와 자원봉사 활동 사례를 발표하고, 전문심사위원과 300여명의 청중평가단이 심사하여 고등부, 대학부 각 대상1팀 최우수2팀 우수2팀을 선정할 예정이다.

주최 측에서는 공정한 심사를 위해 청중평가단 모집을 9월 23일부터10월 17일까지 23일간 1365 자원봉사포털을 통해 접수하였으며, 온라인 사전투표는 9월 30일 ~ 10월 16일까지 17일간 강원도자원봉사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했다.

본 행사는 자원봉사활동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관람이 가능하다.

강원도자원봉사센터 이재호 센터장은 “자원봉사에 관심 있는 도민들이 청중평가단으로 참여하여 자원봉사 활성화를 도모하고 청소년들의 자원봉사 활동을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고 내년에는 더 많은 청소년과 대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발표에 참여 하였으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