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노인일자리 지역사회환경개선사업 참여자 간담회’실시

[미디어라이프(medialife)]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은 지난 10월 11일 수동·평내·호평·화도권역 지역사회환경개선사업 참여자 57명을 대상으로 ‘노인일자리 지역사회환경개선사업 참여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참여자의 안전사고를 미리 예방하기 위해 겨울철 야외활동 시 일어날 사건·사고에 대한 사례를 설명하고, 2020년도 지역사회환경개선사업 관할구역 배정 및 반장선출 실시 등 참여자 어르신들과 논의를 통해 원활한 사업운영에 기여하고자 계획됐다.

간담회에 참여하신 박00 어르신께서는 “지역사회환경개선사업의 모든 참여자들과 소통하며 친목을 다지는 시간을 마련해주신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에 감사드린다. 겨울철 안전교육 및 내년 계획 등의 토론을 통해 앞으로의 활동에 좀 더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남양주시동부노인복지관 김도묵 관장은 “간담회에 참여해주신 지역사회환경개선사업 참여 어르신들께 감사드린다. 올해 사업 및 활동에 대한 개선방안을 모색하기 위한 유익한 간담회였다고 생각되며, 앞으로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참여 어르신들을 위한 일자리 창출 및 보다 향상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