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흥미로운 평택이 소개될 ‘비담평택’ 티저영상 전격 공개

평택 명소에 숨겨진 300개의 코인찾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미디어라이프(medialife)] 김동한, 기희현, 김지호, 배꼽빌라가 함께하는 미션 해결 레이스 웹 예능 ‘비담평택’의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오는 14일 첫 방송되는 웹 예능 ‘비담평택’의 제목은 ‘비주얼 담당 평택’의 줄임말로, 출연자들이 평택의 비주얼을 담당하는 아름다운 관광지에서 기상천외한 미션들과 함께 레이스를 펼치는 내용으로 꾸며진다.

미션 버라이어티 쇼와 여행 예능의 경계를 넘나드는 ‘비담평택’에서는 꿀잼 보장 유튜버 배꼽빌라, 개그맨 김지호와 이들을 휘어잡는 걸크러시 희현, 형들을 들었다 놨다 하는 막내 동한의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이들은 평택호·부락산 산림체험장·신장 쇼핑몰·소풍정원·한국 소리터 ·농업 생태원·웃다리 문화촌·진위천 유원지·통복시장 청년숲과 같은 평택의 명소를 찾아다니며 배꼽 빠지는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평택을 배경으로 하는 흥미로운 이벤트도 진행된다.

‘비담평택’과 함께 진행되는 ‘트레져레이싱’이벤트는 평택의 10개 관광지 속에 숨겨진 300개의 특별한 코인을 찾는 보물찾기 이벤트이다.

해당 코인을 찾아 인증하면 코인 1개당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종료일까지 가장 많은 코인을 찾은 사람에게는 또다른 매력적인 상품이 주어진다.

코인의 위치에 대한 힌트는 웹 예능 ‘비담평택’속에 숨겨져 있다.

보물찾기의 즐거움과 매력적인 상품을 동시에 얻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비담평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재미와 꿀팁을 선사할 ‘비담평택’은 10월 14일 월요일에 ‘희망톡톡평택TV’홈페이지와 유튜브 채널, 네이버TV에서 첫 방송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