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예전 같지 않아 더 슬퍼”

‘라디오스타’ 정형돈, ‘어머니께 보내는 영상 편지’ 화제

[미디어라이프(medialife)] 개그맨 정형돈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어머니께 보내는 영상 편지’로 모두의 눈물샘을 자극한다. 그는 예전과 달라진 마음을 솔직하게 고백하며 보는 이들의 가슴을 먹먹하게 할 예정이다.

오는 9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는 정형돈, 데프콘, 김연경, 오세근이 출연하는 ‘왕좌의 게임’ 특집으로 꾸며진다.

정형돈이 어머니에 대한 마음을 고백한다. 그는 과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어머니께 보내는 영상 편지’로 화제를 모은 바. 그는 “예전 같지 않아 더 슬프다”라며 솔직한 마음을 털어놓았다고. 이에 안영미 역시 눈물을 참으려 애쓰는 등 모두가 그의 마음에 공감했다는 후문이다.

여러 사람과 ‘찰떡 케미’를 만들어 내며 ‘케미 요정’이라 불리는 정형돈이 자신조차도 감당할 수 없는 사람을 뽑아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가 그 주인공으로 ‘라스’ 4MC 중 한 사람을 지목했다고 알려져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정형돈은 제작진과의 케미도 자랑한다. 그는 직접 제작진과 아이디어를 주고받으며 예능 프로그램 기획까지 하게 됐다고. 과연 그의 아이디어로 탄생한 프로그램이 무엇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어 예능 작가 출신의 아내를 둔 정형돈은 예능 작가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보인다. 작가들의 고충을 직접 대변하고 나선 것. 이에 데프콘 역시 “연예인들만 꿀인 세상은 지났다”라며 뜻을 함께해 폭소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그런가 하면 이번 방송은 정형돈, 데프콘, 김연경, 오세근이 출연하는 ‘왕좌의 게임’ 특집으로 각 분야의 최고들이 모여 ‘웃음 제왕’의 자리를 둘러싼 치열한 토크 배틀을 벌인다.

더불어 이번 주에는 스페셜 MC로 배우 권율이 합류한다. 그는 달콤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저격할 예정. 뿐만 아니라 김구라와 ‘팩트 강박’이라는 공통점을 발견해 의외의 케미를 보여줬다는 후문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정형돈의 가슴 뭉클한 고백은 오는 9일 수요일 밤 11시 15분 방송되는 ‘라디오스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라디오스타'는 4MC들이 어디로 튈지 모르는 촌철살인의 입담으로 게스트들을 무장해제 시켜 진짜 이야기를 끄집어내는 독보적 토크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