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우리주민주식회사 창립 제13주년 기념식 개최

[미디어라이프(medialife)] 강원 정선 우리주민주식회사에서는 1일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에서 창립 제13주년 기념식 및 한마음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창립기념식에는 최승준 정선군수를 비롯한 유재철 군의장, 김진복 우리주민주식회사 대표이사, 김태호 고한·사북·남면·신동지역살리기 공동추위원장, 우리주민주식회사 관계자 및 직원, 가족, 지역 주민 등 330여 명이 참석했다.

기념식에서는 우리주민주식회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한 모범사원에 대한 표창장 및 공로패, 감사패를 전달했으며, 또한 창립 13주년을 기념해 지역인재 육성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북장학회를 비롯한 함백중고장학회, 정암장학회, 문곡중학교 등 4개 단체에 대하여 각 2백만원씩 총 8백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이날 1부 기념식에 이어 2부에서는 우리주민주식회사 직원 및 지역사회 단체가 서로 소통하며 화합하는 다양한 체육 및 이벤트 프로그램이 진행되어 상호간 우의를 다지며 즐거움을 함께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우리주민주식회사는 폐광이후 지역경제 회생을 위해 설립한 강원랜드의 사업에 지역 주민들이 적극 참여하기 위해 고한,사북,신동,남면 주민들이 출자하여 설립한 공익적 기업으로서, 사원이 주인인 기업, 지역과 함께하는 기업, 나눔을 실천하는 기업을 경영이념으로 보안 서비스, 미화 서비스, 시설관리 서비스는 물론 지역사회의 새로운 경제 주체로서 지역 경기 활성화와 주민고용 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