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평창군, 거제자연예술랜드와 업무협약 체결

[미디어라이프(medialife)] 평창군은 자연 및 생태자원을 활용한‘자연생태공원 조성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기 위해 거제예술랜드와 1일 화요일 오전 11시 30분 평창군청 소회의실에서 한왕기 평창군수 및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평창군은 거제예술랜드의 우수한 자연예술 전시작품 다수 확보 전시물로 활용·관리 할 수 있는 체계적 방안의 구축 교육·체험 프로그램 개발 전문성을 활용한 관광상품 개발 등 특색 있는 자연생태공원을 조성하기 위해 거제예술랜드와 상호 협력할 예정이다.

평창군과 거제예술랜드는 위 사업의 성공적 추진을 위해 각각 보유하고 있는 역량과 자원을 최대한 활용할 계획이며, 지역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은 물론 사업 관련 인프라를 협력·구축하고 이를 활성화하기 위한 다각적 홍보 마케팅 사업도 적극 추진할 방침이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자연생태공원 조성사업은 현 시대에서 주목하고 있는 지속가능한 관광개발 사업인 만큼 이번 협약을 통해 평창강의 자연자원과 조화로운 자연예술작품으로 관광객과 지역주민들이 근거리에서 즐길 수 있는 생태휴양공원을 조성하도록 하겠다.”면서, “이를 통해 지역경기에 활력을 불어 넣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