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포에라마 평화페스티벌’공연, 고성에서 열려

[미디어라이프(medialife)] 문화예술을 통한 평화통일이란 발칙한 상상으로 열리는 ‘포에라마 평화페스티벌’ 공연이 26일 오후 7시 고성군문화의집 3층에서 열린다.

고성군이 후원하고 강원도민일보가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포에라마, 오페라마, 팝페라마 등에서 활약하는 국내외 최고출연진이 출연하여 시퍼포먼스, 팝페라, 시극, 시와 가곡 등을 공연한다. 특히, ‘포에라마 평화페스티벌’의 총연출가이자 고성군민인 공혜경 포에라머의 ‘걸친, 엄마’ 포에라마 모노공연도 펼쳐진다.

군은 이번 공연을 통하여 우리나라 통일의 길목이자 평화의 상징적 공간으로 거듭나고 있는 고성에서의 ‘포에라마 평화페스티벌’공연이 지역 문화예술 산업의 발전을 가져오고 군민이 다양한 문화를 향유할 수 있는 기회가 됨으로써 평화지역으로서의 고성군만의 특화된 문화콘텐츠로 자리매김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다.

공혜경 포에라머는 “위대한 자연의 힘으로 이루어져 아름다운 정취를 뽐내는 역사적인 고성에서 선보이는 ‘포에라마 평화페스티벌’공연은 고성군민의 한 사람으로 가슴 설레는 일이기도”하며, “한국문화예술이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로 도약하는 일에 우리 모두가 기여하게 되길 소망하며, 모두 흥겹고 행복한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