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최상기 인제군수, 인제군발달장애인 홍보 지원 나서

[미디어라이프(medialife)] 인제지역 지적발달장애인으로 구성된‘미시령힐링가도 인제군발달장애인 홍보단’이 올 들어 5번째 강원도와 인제군 홍보를 위해 경기도를 방문했다.

미시령힐링가도 인제군발달장애인홍보단은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3박4일간의 일정으로, 22일에는 인천을 시작으로 안산, 수원, 용인시를 방문해 강원도와 인제군 홍보활동에 주력했다

특히 이번 홍보활동에는 최상기 인제군수가 함께 경기도를 방문해 홍보활동 지원에 나서며 이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시간도 함께 가졌다.

23일에는 인제지역 지적발달장애인으로만 구성된 이색적인 이들이 행보에 모 방송국에서 이들의 열띤 홍보활동을 방송으로 촬영하였으며, 이들의 사연은 오는 10월 2일 방송 될 예정이다.

또한 24일에는 최 군수와 미시령힐링가도 인제군발달장애인홍보단과 함께 경기도민들은 물론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인제의 주요 관광지, 특산물, 이번 주말 개최 예정인 ‘내설악을 품은 인제 가을꽃 축제’홍보 등 열렬한 응원을 펼쳤으며, 25일 용인시를 마지막으로 경기도 홍보활동을 마무리했다.

그동안 이들 홍보단은 5월에는 강원도, 7월 경상북도, 8월 충청남도, 9월 경기도를 거치며 강원도와 인제군의 홍보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다음 달에는 경상남도를 방문해 거리퍼레이드와 대대적인 홍보활동을 펼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