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부동산 비즈니스 매칭 플랫폼 분양7번가, 메디컬아시아와 글로벌 메디컬센터 구축을 위한 업무제휴 협약 체결

분양7번가, 부동산, 분양대행사, 분양상담사, 시행사, 건설사 매칭 전문 플랫폼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지난 2월15일 부동산 비즈니스 매칭 플랫폼인 ‘분양7번가'를 운영하는 ㈜휴머니글로벌과 메디컬아시아(대한민국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운영위원회)는 글로벌 메디컬센터 구축을 위한 전략적 업무제휴를 맺었다.


㈜휴머니글로벌(대표이사 이달휴)은 메디컬아시아가 2008년부터 해마다 발굴하고 있는 전문화된 한국의 병의원들과 세계화를 준비하고 있는 특성화된 병원들을 대상으로 외국인환자 진료에 접근성과 편의성이 뛰어난 메디컬센터 시행 분양사업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휴머니글로벌은 30여년간 국내 부동산 분양사업을 이끈 부동산 시행 분양 전문기업으로서 최근 국내 최대 부동산 비즈니스 매칭 플랫폼인 ‘분양7번가’를 오픈하여 침체된 국내 부동산 시장의 활성화를 이루기 위해 200여 시행사 및 15만 분양상담사 회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메디컬아시아와의 업무제휴는 기존의 획일화된 부동산 시행, 분양 사업에서 벗어나 차별화된 콘텐츠를 보유한 유력 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를 추진하여 새로운 가치를 만들어내는 ㈜휴머니글로벌의 첫번째 전략적 제휴사업이다.


㈜휴머니글로벌의 이달휴 대표이사는 글로벌 경쟁력을 지닌 국내 전문 병의원들 입점을 통해 부동산의 가치가 극대화 되고, 입점된 전문화 특성화 병의원들의 해외시장 진출 지원을 통해 외국인진료 서비스가 원스톱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메디컬센터가 국내 최초로 구현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메디컬아시아는 지난 2008년부터 14년간 보건복지부, 한국관광공사 후원으로 ‘글로벌 의료서비스 대상’ 시상식 운영 및 수상 병의원의 해외 환자유치 및 해외진출사업을 지원해온 의료관광의 선두주자로서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부동산과 의료서비스 플랫폼의 전략적 제휴사업은 침체된 국내 부동산 시장에 생기를 불어넣Win-Win 모델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 것으로 보여 업계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 위 이미지 클릭시 분양7번가 안내 페이지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