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11일 일본 데뷔’ 위아이, 청춘돌의 무한 매력…미니앨범 ‘Youth’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도경 기자 | 위아이(WEi)의 한층 다채로워진 매력으로 일본 정식 데뷔의 기대감을 높였다.


위아이(장대현, 김동한, 유용하, 김요한, 강석화, 김준서)는 최근 공식 SNS를 통해 일본 데뷔 앨범 ‘Youth (유스)’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했다.


가장 먼저 공개된 ‘Reality (리얼리티)’ 버전 콘셉트 포토에는 빈티지한 무드에 완벽하게 녹아든 위아이의 모습이 담겨있다.


다채로운 스타일링과 디테일한 분위기 연출이 나른함과 시크함을 넘나드는 여섯 멤버의 한계 없는 매력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다음으로 공개된 ‘Dream (드림)’ 버전 콘셉트 포토에는 한층 자유분방한 분위기가 그려졌다. 여름 바다를 닮은 비주얼과 싱그러운 웃음으로 완성한 소년미가 위아이만의 청량한 매력을 한층 배가했다.


생기 넘치는 여름 감성의 ‘Dream’ 버전은 이번 앨범의 메인 콘셉트로 ‘위아이 – 청량 = 0’이란 공식을 다시 한번 증명해낸다.


마지막으로 공개된 ‘Shine (샤인)’ 버전의 콘셉트 포토 속 위아이는 몽환과 도발의 사이에서 묘한 매력을 발휘하며 다채로운 모습을 예고했다.


특히 웃음기를 싹 지운 눈빛 연출에는 여섯 멤버만의 독보적인 아우라가 느껴져 이번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 위아이는 차별화된 매력과 분위기로 팬심을 한층 자극했다.


디테일한 시선 처리와 포토제닉한 포즈 또한 화보를 연상케 하며 보는 내내 기분 좋은 에너지를 안겼다.


한층 다채로워진 여섯 멤버의 영한 에너지로 가득 채워질 일본 데뷔 앨범 ‘Youth’에는 타이틀곡 ‘Maldives (몰디브)’를 비롯해 ‘BYE BYE BYE (바이 바이 바이) (Japanese Ver.)’, ‘16번째 별 (Japanese Ver.)’이 수록된다.


오는 11일 ‘Youth’로 일본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위아이는 9월 데뷔 첫 월드투어를 개최하고 글로벌 팬들을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