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광명시자원봉사센터 – 205Design 업무협약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종인 기자 | (재)광명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윤지연)는 205Design(대표 이형호)과‘아름다운 도시 광명 만들기 업무협약’을 7월 29일 205Design 공방에서 체결하였다.


주요협약 내용은 ▲함께하는 자원봉사, 웃는 광명 만들기를 위한 상호협력 ▲지속가능 자원봉사 운영을 위한 파트너쉽 체계 구축 ▲기관 임직원 사회공헌활동 추진 ▲각양 기관 발전을 위한 사업 협력 등이다.


광명시자원봉사센터와 205Design은 관내 자원봉사단체와 함께 2022년 시군자원봉사센터 지역맞춤형 지원사업"유기동물 편한세상"의 일환으로 사람과 동물의 공존을 도모하고 올바른 반려문화 정착을 위한 유기동물 급식소를 제작하고 있으며,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다양한 교육 봉사 체험 활동 뿐 아니라 그린뉴딜 선도도시 광명 만들기를 위한 기관연계에도 활발히 진행 할 예정이다.


윤지연 광명시자원봉사센터장은 “소상공인과 자원봉사자가 함께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첫 단추를 낀 데 이어 앞으로도 소상공인과 자원봉사의 다양한 콜라보 활동으로 모두 함께 잘사는 도시 광명을 위한 노력을 하겠다”라고 말했다.


이형호 205Design 대표는 “광명시자원봉사센터와 협력 사업을 통해 앞으로도 문화와 예술, 휴식과 치유 등 자원봉사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모든 사람들이 꼭 배워보고 싶은 공방, 꼭 오고 싶은 도시 광명 만들기에 일조하겠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