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수원시청소년재단 권선청소년수련관 2022. 여성가족부 공모사업 ‘건축 쫌 하는 아이들’ 참가자 모집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이종인 기자 | 수원시청소년재단 권선청소년수련관은 7월 23일부터 11월 12일까지 초등학생 4~6학년 대상 마인크래프트 교육용 에디션 활용 코딩 건축 프로그램 ‘건축 쫌 하는 아이들’을 운영하며 7월 2일부터 7월 19일까지 참가자를 모집한다.


건축 쫌 하는 아이들은 2022년 여성가족부 청소년프로그램 공모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이다. 본 프로그램은 소프트웨어 교육의 중요성이 대두되는 요즘 시기에 초등학생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마인크래프트를 활용한 게임 기반 학습 교육을 제공하여 참가 학생들의 학습 몰입도와 학업성취도를 높이고, 코딩교육을 통해 창의적 문제해결 능력 강화와 컴퓨팅 사고력을 키울 수 있도록 운영된다.


또한 건축가와의 만남, 동대문디지털플라자 방문 등을 통해 건축과 관련한 직업에 대해 이해하고 건축모형 만들기를 통해 건축 설계 및 건축가 체험을 진행한다. 프로그램은 총 13회기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1인 5만원이다.


프로그램 참가 신청은 수원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내용은 권선청소년수련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