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고양산업진흥원, 고양상공회의소 “2022년 [예비]창업자 공동 발굴 설명회”성료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정호복 기자 | 고양산업진흥원과 고양상공회의소는 4월 27일 고양상공회소 교육장에서“2022년 (예비)창업자 공동 발굴 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설명회 1부에서는 2022년 정부지원사업을 소개하고, 2부에서는 고양중장년기술창업센터 졸업기업인 ㈜뾰뇨 진현숙 대표가 창업 전 준비 사항과 생생한 창업 경험담을 공유하여 창업 단계별 필요한 핵심 노하우를 전수하였다.


이번 설명회는 진흥원(고양중장년기술창업센터)과 상공회의소(중장년일자리희망센터) 2개 센터가 공동으로 진행하였으며, 설명회에 그치지 않고 설명회 자체가 하나의 창업 특강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하여 참여자들의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이해도를 향상시켰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았다.


진흥원 오창희 원장은“진흥원은 앞으로도 (예비)창업자를 위한 공동 발굴 설명회를 지속적으로 개최해 나갈 계획이며, 고양시 유관기관 간 협력을 통해 창업자들에게 우수한 인프라를 제공하고 (예비)창업자들이 안정적으로 성과를 창출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에 참석해 주신 (예비)창업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진흥원과 상공회의소는 오는 7월 2차 [예비]창업자 공동 발굴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