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엠큐브 주식회사, 남양주시 사랑의 쌀 100포 기부

 

미디어라이프 중부신문 김민정 기자 | 남양주시 다산동 소재의 엠큐브 주식회사는 지난 3일 ‘엠큐브 스퀘어 다산 지식산업센터’ 홍보관 개관식에서 축하 화환 대신 받은 백미를 남양주시 내 소외계층을 위해 기부했다.


엠큐브 주식회사는 엠큐브 스퀘어 다산 지식산업센터의 뜻깊은 개관식을 위해 한번 쓰고 버려지는 화환 대신 백미를 기증받았으며, 여기에 쌀을 추가로 구매해 쌀 100포(1,000kg)를 마련해 기부했다.


엠큐브 주식회사 김재완 대표이사는 “남양주 지금 지구에 들어서는 엠큐브 스퀘어 다산 지식산업센터를 계획하며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 항상 고민해왔으며, 그 아이디어를 건축물에 담기 위해 노력했다.”라며 “앞으로 지역사회를 위한 기여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남양주시복지재단 우상현 대표이사는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선한 나눔을 실천해 주셔서 감사하다.”라며 “전해주신 쌀은 가정의 달인 5월을 홀로 보내실 독거 어르신들에게 전달해 따뜻한 마음을 나눌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다산 지금 공공주택지구 자족 1블록에 들어서는 엠큐브 스퀘어 다산 지식산업센터는 연면적 약 19만9,930.69㎡로 지하 3층~지상 8층 규모로 조성될 예정이며, 엠큐브 스퀘어 다산은 1층에 선큰가든을 조성해 다산 인근 주민에게 자연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하고 공용 라운지 등을 지역 주민들이 도서관과 커뮤니티룸 등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등 지역과 어우러지고 지역의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 계획이다.